로그인 패스찾기
[감상] 왕과사는 남자
finethanks | 추천 (0) | 조회 (83)

2026-06-03 15:57:50

최근 가장 핫 했던 영화 왕과사는 남자는 이제야 봤네요..

보신분들도 많고 단종의 마지막은 역사 시간에 많이들 아실테니..

잔잔한 웃음과 신파..그리고 배우들의 혼신의 연기가 좋았습니다..

N차 관람 덕분에 1000만을 넘긴 반가운 영화인데..

저는 뭐..좋은 영화라 평하고 싶은데 그 정도의 흥행몰이가 맞는가 생각이 드네요..

좋은 영화 많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파일이나 이미지를 드래그 혹은 클릭 (복수선택 가능).
15M 이내의 영상 파일을 업로드 하면 재생 가능합니다.
* 업로드 된 파일은 드래그하여 위치변경 가능 *
* 클릭한 순서대로 에디터에 삽입 *

현재점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