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7 © 야설의 문


동영상은 2개이고 숏츠가 천단위인 이런 계정들..
마치 어떤 목적을 가진듯하
오로지 평택을에 올인한 내분세력들..
저들은 대놓고 민주당을 욕하지 않습니다.
집안에 불지르고 불타는걸 즐길뿐이죠^^
김용남이 민주당후보이니 까대고 싶진않지만 네거티브와
이상한 여론몰이 하는거 상태가 좀 나빠 보입니다.
이제 선거는 끝났으니 올려봅니다.
뭐 계정 주인장이 김용남을 개인적으로 추종해서 그럴수도 있지만~
우리게시판에도 보였듯이 한목소리로
조국 잡을라고 하는 여론몰이 세력이 있기는 한거 같습니다.
(이들의 공통점은 이재명은 사랑하지만 유시민, 김어준, 정청래는 쓰레기로 매도합니다. 마치 한사람 같아요)
판결문 들고와서 팩트타령하는게 다 비슷하게 운영되는것 같더라구요~~
물론 그들의 행위는 선거판에선 저짝에게 아~~~ 주 이롭게 작동하겠죠.
판사는 무오류이며 판결문은 신성하다고 믿는 양반들~
팩트타령에 을사늑약도 국가대 국가간의 합법적인 조약이라고 할 양반들~~
아 을사오적도 판사들이구나~
그토록 지지하는 이재명 기소조작이 떡하니 밝혀졌는데도 그런사안에는 절대 분노(?)하지는 않더군요.
오로지 아빠찬스 조국에만 그들은 분노하는거 같네요.